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코딩 생활
Unity - Firebase 앱등록 (연동) 본문
ㅁ Firebase Console 창에서 프로젝트 생성
프로젝트 생성은 Unity 플랫폼으로 선택.
--> 앱 등록 절차를 따름.
이때, Build Setting --> PlayerSetting --> Player 에서 아래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음.
IOS 경우 : bundle Identifier 입력
Android 경우 : Package Name 입력
ㅁ 절차를 진행중,
Android 관련 구성파일 : google-services.json 파일을,
IOS 관련 구성파일 : GoogleService-Info.plist 파일을 받아 Unity Asset에 추가할 것.
Firebase Unity SDK 파일 또한 Import custom package 할 것. (필요한 asset이 해당됨)
ㅁ 절차 진행이 완료되면
Firebase console 창으로 돌아가 설정 워크플로우에서 다음을 클릭하여 진행을 완료할 것.
ㅁ 셋팅 완료 이후.
Firebase console 에서 [Authentication] - [시작] - [Sign-in method] 에서 로그인방식 --> 익명을 사용설정한다.
firebase.google.com/products/auth?authuser=0
Ref.
1 jwidaegi.blogspot.com/2019/09/unity-firebase-analytics-admob.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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