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코딩 생활
LivingEntity 본문
LivingEntity
보통 Game Object들의 생명 (Life)이나 스탯 (Stat) 등과 관련된 이벤트를 관리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Script 파일.
사용하고자 하는 클래스에서 LivingEntity 스크립트를 상속받아서 처리하고자 하는 기능을 구현한다.
Ref.
LivingEntity 사용 예시 참고
EP 05. 데미지 처리 시스템 ( damage system )
05. damage system 이번 장은 Interface, virtual, protected, override을 사용했습니다. Projectile.cs (총알 스크립트) private void OnHitObject(RaycastHit hit) { IDamgeable damgeableObject = hit.coll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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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ingEntity 사용 예시 참고
[유니티]탑다운 슈팅 따라하기 #4 데미지 시스템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실력향상을 위해서 오늘은 유튜브를 따라하면서 공부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1. 탑다운 슈팅 따라하기 이번 강의는 Sebastian Lague님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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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Chapter 11-13. 좀비 TPS 게임 만들기 : Living Entity
인프런에 있는 이제민님의 레트로의 유니티 C#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강의를 듣고 정리한 필기입니다. 😀 🌜 [레트로의 유니티 C#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강의 들으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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