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코딩 생활
Range, Random.Range 본문
Range
사용가능한 범위를 설정해준다.
Random.Range
사용하고자 하는 범위 안에서 무작위로 추출한다.
Ref.
[Unity] [Range(0, 12)]를 통해 유니티 Inspector에서 슬라이더 표시하기
인스펙터에서 값을 조정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public으로 공개를 하고, 변수를 선언했다. public int Size = 12; 이렇게 작성하면, 유니티 상의 Inspector에서는 이렇게 나오는 것이 정상(기본)적이었
codingmania.tistory.com
[유니티] Random.Range 사용하는 방법
Random.Range(0, 10); 이라는 명령어를 통해 0부터 9까지의 값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생성하게 된다. 중요한 것은 0부터 10이 아니라는 것이다. 매개변수 두 개 중 시작값인 0은 포함(inclusive)되고, 끝값
codingmania.tistory.com
'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유니티 생활 since 20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리연산자 사용법 차이 (0) | 2021.01.19 |
---|---|
lineRenderer.SetPosition (0) | 2021.01.15 |
"Equals" vs. "==" vs. "===" (0) | 2021.01.14 |
OnCollision(...), OnTrigger(...) (0) | 2021.01.13 |
LineRenderer (0) | 2021.01.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