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코딩 생활
OnMouse~ 이벤트 본문
OnMouseEnter : 마우스가 Object에 들어왔을때
OnMouseExit : 마우스가 Object에 머물다가 빠져나왔을때
OnMouseUp : 마우스로 오브젝트를 클릭했을때
OnMouseDown : 마우스로 오브젝트를 클릭하고 떼는순간
마우스가 GUIElement 또는 Collider로 들어갔을 때 호출됩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ampleClass : MonoBehaviour {
public Renderer rend;
void Start() {
rend = GetComponent<Renderer>();
}
void OnMouseEnter() {
rend.material.color = Color.red;
}
void OnMouseOver() {
rend.material.color -= new Color(0.1F, 0, 0) * Time.deltaTime;
}
void OnMouseExit() {
rend.material.color = Color.white;
}
}
Ref.1 itpangpang.xyz/177
2 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MonoBehaviour.OnMouseEnter.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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