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코딩 생활

magnitude 본문

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유니티 생활 since 2020

magnitude

조아덕 2020. 11. 18. 22:50
Vector3 . magnitude 

벡터의 크기를 뜻한다.

두 좌표 사이의 거리를 구하거나 특정 Object의 속력을 구할 때 활용한다.

Vector3.distance
Vector3.magnitude
Vector3.sqrMagnitude

등을 사용할 수 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os2dr&logNo=221576752200&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private void CheckInputMoveMobileStick()
    {
        Vector3 stickVector = new Vector3(MobileRig.Instance.GetcPos().x, 0.0f, MobileRig.Instance.GetcPos().y);
        if (stickVector != Vector3.zero)
            moveVector = stickVector;

        if (moveVector.magnitude > 1.0f)
            moveVector.Normalize();
    }

 

Ref.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os2dr&logNo=221576752200&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Unity3D] 벡터의 길이(크기)와 활용 / Vector3.magnitude

1. 벡터의 길이(1) 벡터의 개념벡터 : 크기와 방향을 갖는 물리량스칼라 : 크기만을 갖는 물리량벡터는 크...

blog.naver.com

 

m.blog.naver.com/yoohee2018/221159368623

 

오브젝트간 거리 체크 / Vector3.Distance, magnitude, sqrMagnitude

유니티 버전 2017.2 오브젝트간의 transform position 거리를 체크하고 싶을 때, 세 가지 방법이 있다. 1) ...

blog.naver.com

 

'백지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유니티 생활 since 20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interEventData  (0) 2020.11.19
Dictionary  (0) 2020.11.18
eulerAngles  (0) 2020.11.18
Mathf, Radian, Degree, Lerp  (0) 2020.11.18
MovePosition  (0) 2020.11.18
Comments